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이야기

달의 기원과 존재의 목적


우리는 밤을 지배하는 달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달은 밤을 지배하는 빛이라고 합니다.
인간이 세상에 살게 된 달.달은 하늘의 어떤 것과도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밤하늘을 밝히고, 그것은 마치 규칙적인 모양을 바꾸는 것과 같습니다.이제, 진화론자들이 그것의 기원을 추측할 수조차 없기 때문에, 이 달은 실제로 지구상의 삶, 즉 사람, 동물, 그리고 식물에 맞게 설계되었습니다.


달의 기원은 달이 언제 어떻게 태어났는지에 대해 많은 다양한 이론을 가지고 있지만, 달이 태어났을 때 과학자는 없었습니다*달의 존재 목적 달의 존재 목적은 창세기에 나타나 있습니다.달의 주요 목적은 밤을 밝히는 것입니다.달은 해가 진 후에도 우리에게 태양의 빛을 반사합니다.달의 표면적에 따라 반사되는 빛의 양이 다르고 달이 엄청나게 크다는 것은 다행스러운 일입니다.달의 지름은 지구 지름의 4분의 1이 조금 넘습니다.달은 우리 태양계 행성들의 다른 위성들보다 상대적으로 큽니다.결과적으로, 만약 달이 매우 작다면, 중력이 너무 작아서 둥근 구멍 같은 모양을 유지할 수 없을 것입니다.달이 존재하는 또 다른 이유는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을 명확하게 표현하기 위해서입니다.달은 29.5일 동안 매우 규칙적인 모양을 보여주면서 한 달에 한 번 지구 주위를 돈다.이러한 규칙적인 모양을 사용하여, 사람들은 달력을 만들고, 계절에 따라 농사를 짓고, 일년 중 가장 좋은 시기에 농작물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여기서 한 가지 매우 중요한 것은 달이 항상 같은 면에서 지구를 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만약 다른 면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인다면, 달의 밝기는 또한 지구를 향한 표면 상태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달의 크기와 지구와의 근접성 때문에, 달은 지구의 조류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해일은 해수면이 오르내리는 현상, 즉 해일과 달, 지구 사이에만 중력이 작용해 주기적으로 발생하는 해일입니다. 심지어 태양도 달의 영향력의 절반도 되지 않습니다.다른 천체들의 영향은 사실상 제로입니다.해와 달이 일직선으로 다가올 때, 그들의 결합된 힘 때문에 스프링 타이즈(대비)가 나타납니다.

사리와 약간은 지구의 빈 공간에 의해 발생하는데 태양과 지구가 일직선에 있을 때는 해와 달의 중력값이 증가하고, 달이 상현이나 하현에 있을 때는 중력값이 감소하여 바닷물을 조금 끌어당깁니다.즉 태양과 달이 90도 각도로 위치할 때 인력이 서로 상쇄되어 약간(잠자리)을 나타냅니다.달의 임무는 한 달에 30일 정도이므로, 조금에서 조금으로 15일이 있고, 사리에서 사리로 15일이 있습니다.지구는 중력에 의해 달을 궤도에 고정시키고, 그것의 인장력은 대략 직경 850 킬로미터의 강한 케이블 크기입니다.달은 또한 지구에서 상대적으로 동등한 힘으로 작용합니다.달의 중력은 달에 가장 가까운 지구 표면에서 가장 많이 작용하여 해수면이 부풀어 오르게 하는데, 이것을 만조라고 합니다.달의 가장 먼 부분은 가장 적은 힘을 받고, 바닷물은 달의 반대쪽(지구의 윈치에 의해)에 모여, 지구의 반대쪽에 하나의 만조를 만듭니다.이만조 지역의 한가운데는 해수면이 낮아져 있는데, 이것이 바로 해일입니다.이것은 달이 자전거를 하건 말건 전파를 하기 때문입니다. 조수와 만조는 주기적으로 발생하고, 25시간마다 두 번의 만조가 주기적으로 발생합니다.이 해일은 지구상의 생명체에게 필수적입니다.조석은 해안선을 청소하고 해류를 순환시켜 바다가 정체되고 썩는 것을 방지합니다.조석은 인간이 배를 움직이고 하수를 희석시킬 수 있는 수로를 만듭니다.조수간만의 차이만 사용되는 곳에서는 엄청난 조수의 에너지로 전기가 발생합니다.